과천시장애인복지관 19일 개관 13주년 기념행사…다양한 이벤트 선봬

푸르메재단이 위탁 운영 중인 과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학준)은 오는 7월 19일 개관 13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 ‘Birthday-Party’가 진행되는데 알파벳 ‘B’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가 선보인다. 이는 13주년의 숫자 ‘1’과 ‘3’을 결합, 마치 알파벳 ‘B’가 되는 형상처럼 서로 다른 지역주민이 과천시장애인복지관에서 만나 한마음으로 보낸 13년의 가치를 함께 축하하며 감사를 전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3 Birthday-Party’ 행사는 복지관에서 진행되며  13AM(밤)라떼, 13AM(밤)양갱, 13IZ(비즈)팔찌, 13ALL(볼)게임, 연주회, 인형극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마사회 지원 사업으로 ‘웰컴, 말로 전하는 식구데이’는 지식정보타운에 있는 S10 포레드림 단지 내 ’행복어울림센터’에서 열린다. 이곳에서 갈현동행정복지센터 등 과천의 9개의 복지기관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홍보와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동 기자
김수동 기자
36년간 중등교직에 근무하였다. 풍생고 교사, 교감, 풍생중학교 교장, 안산고등학교 교장으로 근무하고 퇴직하였다. 국민교육 유공으로 교육부 장관 표창(1994. 12.5), 국민교육발전 유공으로 녹조근정훈장(2017. 8. 31)을 수상했다. 신구대, 동서울대 강사를 지냈으며 과천시노인복지관에서 스마트매니저로 근무했다. 2023년 7월부터 과천시니어신문 취재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

인기기사